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3 스팀플레이 간단후기~_~넷플릭스 위쳐 다음 이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5:35

    아니 첫 2월 20일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다 보고 실전 투입실 굼우이쵸퐁에 갖고 게이입니다. 큰 경기 하고 싶어 둔다. 원래 푸루스 4에 깔리고 했는데, 늘 동수 그래서 할아버지 게롤토우 보기 싫어 전체(스킨 같은 것)적용되는 스티무팡에서 설치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진력 찬양하며...


    >


    게롤트하이... 난 데스스트랜딩하다가 갑자기 중세시대 들어서 시공간을 넘어선 느낌이야 게롤트는 모드에 적용해서 중년의 게롤트도 못 해먹겠어.


    >


    젊죠? 헨리 카빌보다 못하지만 그 과인 머신 크로율에 맞는 모드로 적용해 봤습니다. 도중에 얼굴이 지루한 것 같아서 애들 집에 있는 버전도 적용해 보는 것.


    >


    얘가 어린애라서 임자가 있는 버전의 전부인 것 같아. .위 조 3갓겜임니다 소리가 많아서 기대했지만, 그래픽 보기 꼴이 사납습니다 ᅲᅲ가장 최근의 게임이 데스스트랜딩이라 그런지 캐릭터의 움직임 왠지 심즈같은걸 ᄏᄏᄏ


    >


    그리고 게롤트는 왜 얘 설명벌레에요 퀘스트퀘스트퀘스트퀘튜 설명 부탁이니까 그만둬


    >


    놀랍게도 사람 npc보다 괴물들 cg가 더 볼만하고 ᄋᄉᄋ의 움직임도요.


    >


    불.편


    >


    수염도 안 길러? 모드가 있어서 적용하는 거야.


    >


    불. 허 2


    >


    어린이 라이너의 도가 지나쳐 모든 것(웃음)스팀판 빠르고 좋아 ᄏᄏ 풀스윙 은물증슬리는데 스팀판 소리도 안나는 ᄋᄆᄋ신세계 앞으로 아무거나 스팀차돌이 될 예정(그래서 Xbox콘트롤러도 3)


    >


    TMI 시종


    >


    예니퍼의 만남, 겨우 들었는데 드라마 예니퍼와는 많이 다르네요. ~_~


    >


    ᄒᄒᄒ재밌는거란거


    >


    역시 청불게임인가 보다~~


    >


    불..편....이거 닐프가드왕만 본 인기전에 씻는건데 씻는거 조봉인실희.. 본인과 똑같네.


    >


    면도 설정인데 나쁘지 않아? 수염은 길지 않았지만 왜 면도는 했어? 전체 적용하는 걸 잊어버렸지? 여기서 약간 전체적용에서 벗어나는데 중년의 게롤트 등장하고 있고


    >


    중년 게롤트www 짜지만 귀엽지 않네


    >


    다시 스케줄로 돌아온다 화면이 바뀔때마다 회춘잼 자막은 니가 많은 길고 작아... 눈으로 빨리 읽고, 스킵하는데, 우물쭈물 흘러가 버린다.


    >


    이제 옷도 안줄거야.. ​


    >


    >


    이상한 옷 줘서 짜증난 게롤트 ** 기분 나빠


    >


    복증 내용이 이상하네요. ᄋᄉᄋ


    >


    옆집 분은 귀신인가 ​


    >


    왕 알현.~_~위 조 3게이입니다 이에기은 Netflix의 위치는 다음 이에기입니다. 넷플릭스를 보고 막 시작했어요.바로 직후는 아니지만 꽤 지난 후의 00


    >


    >


    이게대표적인심즈포즈아닌가요? 쥐티에이 같아도 위에 초록색 다이아만 있으면 되는데 심즈인데.


    >


    대부분의 캐릭터가 표정 화천가가 정말 미미하다.^^ (그래픽이라 어쩔 수 없이) 발연기 시전하는 옌... ​


    >


    내용도 많고 퀘스트도 많고 재미있도록 맛집 인정.~_~스팀 연내용 할인하고 모든 DLC가 포함된 판을 스팀에서 하나 6000원에 판매 중이었다 스팀게 입니다 싸고 조용하고(?) 좋은 것 같은 썰매 ​ 겜망 진창에서 20하나 9년을 마무리 방안~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