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의 자이언트 펭TV 외 출연 영상 리스트 - 20하나9.하나0.3하나까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9:21

    >


    펜-하!요즘도 펜스 영상 찾아보는 것을 기대하 우사기모프임니다<최근에 펜스의 인기가 급속히 상승하면서 인터뷰를 하고나프지앙, 다양한 라디오 나쁘지 않아 TV프로그램 etc에 출연하는 하나 늘었지만 찾아 보면 뭐가 있었는지 기억하는 것이 어려울 만큼 망아죠소펭스의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 펜 TV외에 펜스가 출연한 영상을 이 글을 적으로 모아 보기로 했 슴니다//(*11월부터는 다른 글을 적으로 따로 모으고 있슴니다!저는 주로 YouTube추천 영상 알고리즘에 의존하고 있는 것이므로 내용 없는 영상의 정보 제공도 환영합니다. 링크는 YouTube등록 1개 순으로 꼽았습니다 실제 언론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큰 기업, 단체의 공식 채널에 게재한 영상을 중심으로 링크합니다.팬분들이 찍어주신 영상까지 하면 엄청 많아지고... 양해 부탁드립니다;ω;**유튜브에 등록된 영상만 링크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TV etc까지 하면 너희들이 많아지니까... 양해 바랍니다.응 스:(2)*


    가장 먼저 20일 9년 5월 23개에 등록된 펜스의 EBS아이 아이 프로그램 홍보 영상.참, 자이언트 펜 TV도 EBS어린이부에서 제작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적절한 품앗이네요.


    6월 2개 1에 공개된 EBSstory채널 봉게멩, 뿡뿡이, 펜스 마카롱 마련 영상.펜스가 직접 나쁘지 않을까 해서 올려볼까 했는데 EBS 채널에서 캐릭터 마카롱 만드는 영상을 올리는 것 자체가 귀여워서 링크 걸어놓기로 했어요. ;3무슨 힐링 되는군요.


    이것도 위의 마카롱과 눈이 대등합니다.7월 한 날에 유출된 EBSstory경로의 펜스 티라 미스 만드는 영상임.YouTuber입금 완료님이 펜스의 티라 미스를 만든 영상에서 어딘가는 모르지만 내공이 느껴지는 제작기이었습니다.


    각각 7월 23,24일에 기입되어 온 펜스의 만점 왕 교재 랩.이 만점왕은 현시점에서 일반인이 구입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펜스 용품입니다.


    8월 첫 9쵸쯔에 기입되어 온 EBS국제 다큐 영화제 홍보 영상.EBS 펜스와 고양시 고양이가 함께 EIDF를 홍보하는 영상입니다.그러고 보니 고양시도 마스코트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한 예시 중 '하나도 나쁘지 않다'였네요.


    E육데 달음에에서 시각이 흐르고 20하나 9년 하나 0월 2일자로 게재된 연합 뉴스와의 인터뷰 영상.뉴스 영상으로 제가 알기로는 처음입니다. 다만 이 영상은 인터뷰 스토리만 있을 뿐 펜스의 목소리는 과인이 아니라 저를 포함해 아쉬워하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하나 0월 하나 0일에 열린 SBS'베송지에의 텐'라디오 통상판.배성재 아자 신은서, 홍진호, 펜스가 출연한 방송입니다. 펜스 중 하나인 "잔파"프로그램의 출연이기도 합니다.배성재 아자 신은사는 자이언트 펜TV에도 펜스를 SBS에 초대한 중요한 셀럽(!)으로 출연합니다.이때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경향이 흩어지는 모습을 봤고 이야기는 불편했지만 3명에서 가진 마피아 게임은 매우 재미 있었습니다.펜스가 고양예고에 갔을 때의 마피아 게임은 무난히 보았지만, 배튼에서의 마피아는 굉장한 흥으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그것에 베송지에 씨 홍징호 씨가 펭귄어를 배우는 부분은 거짓 없고 wwww그것도 내 생각으로는 역시 펜스는 10세 정도 밤보다 moning방송이 어울릴 것 같아요 キュ


    10월 121에 게재된 대한민국 경제의 인터뷰 영상.펜슨은 인성의 펭귄 버전입니다. 오오오펭스은 인간이 아니라'사람'자 대신 펭귄'펜'글씨를 쓰고<연합 1발 인터뷰 달음에이고 열흘 만에 업데이트된 인터뷰인 데 누구보다도 펜스가 직접 예상해서 더 좋고 인터뷰였습니다.


    10월 16최초 생방송 토크. 펀치!보니 허니 채널에서 펜스가 보니 꿀에 첫선을 보인 당시의 영상을 올렸습니다.펜스가 말더듬이로 생방송을 한 게 이때였을 텐데요, 자이언트펜 TV에서도 이때의 에피소드가 소개되고 있어요.다 잘 했지만, 종반에 긴장했는지 펜 TV홍보 가끔 10초를 잃은 것이 포인트.


    일 0월 일 71에 실린 동콧날은 영상 채널의 펜스 인터뷰임.노컷뉴스 유튜브 채널인 것 같아요.


    같은 171에 같은 동콧일 영상에서 올린 펜스의 사진 촬영 비하인드.약 30초 이내에 펜스의 모든 몸짓 날개짓이 그 다음 왕겹니다//기자 분의 사심 그 후 긴 자막이 재미 있네요 쿠쿠쿠


    하나 0월 하나 8일에 게재된 스타 요술 램프 채널 펜스 인터뷰 영상입니다.스타 요술램프는 세계일보 쪽의 유튜브 채널 같아요.현재 PD이지만 여전히 매니저로 불리는 박재영 PD님이 영원한 매니저로 거론되고, 펜스 덕에 유명해진 EBS 사장님께 드리는 영상편지도 본인입니다.쿠쿠쿠


    펜스가 소속된 EBS에서도 뉴스에 펜스를 출연시키기에 이릅니다(?)이 영상은 하나 0월 201에 게재되었습니다. 샘. 1부터 쉽지 않습니다.뉴스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자이언트펜TV 오프닝 랩을 수화로 소화하시는 분들도 대단하십니다.그리고 EBS는 무서워... 아니, 대단한 곳이었어요.


    아까 스타 요술 램프 채널 펜스 인터뷰 있었죠? 사장님께 영상편지를 보낸 때문인지 드디어 김명준 사장님 '괜찮아' 인터뷰도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 인터뷰는 10월 21개에 게재되었습니다.펜스가 직접 출연한 것은 아니지만 펜스를 통한 인터뷰인 것은 확실할 것 같아서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도 했다 10월 211를 부스 뉴스 문명 특급(!)에서 올린 문명 특급 재재님과 펜스가 만난 그 일화.실은, 저는, 문명의 특급이나 제제님을 이 영상으로 애창해 보았습니다만, uᄉu, 왜 제제님이 연반인이라고 불리는지 이해하고도 남은 에피소드였습니다. u_u자이언트 펜 TV에서는 SBS정복 1개에 여러번 부모님과의 이 마르카 등장합니다.


    이강펜스는 SBS에 이어 MBC에도 진출합니다. 이번에는 뭐와 방송!MBC의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유명 유테유보도ー티과 출연했습니다.이는 하나 0월 221에 업로드된 미리 보기 영상으로 트윗 방송은 오래 전에 한 것 같은데 MBC방송은 하나 0월 예기를 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영상글에 보면 도티TV에서 직접 댓글을 단 게 눈에 付니다. ;3


    하나 0월 23일, 스타 마법의 램프에 게재된 EBS김명중 사장 인터뷰.サム네일부터 참치가 강조가 됐네요. 웃음 2개에 공개된 그 인터뷰처럼 펜스와 관련 링크 걸겠습니다.


    세계 일보의 유튜브 채널이나 23일에 영상을 내질렀다.세계일보 계열의 영상만도 몇 개냐?!Q&A 형식의 인터뷰인데 여기서 아내 목소리로 펜스 이름의 의미가 언급된 것 같다.펜스 = 남극 펜시 + 뽑아내는 수.


    같은 일 0월 23일에 기입되어 온, 자기 안의 펜스 관련 레전드 방송.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일 것 라디오 출연 분량일 것.이때도 생방송에 강한 펜스도 대단하고, 펭귄의 머리띠를 장착 칠로인과 하는 것 보다 재미 있다는 두 DJ들의 숙련된 진행이 자신의 펜스에 드라이 아이스를 선물하는 등의 배려가 유별난 방송이었습니다.개인적으로는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들어보지 못했던 여성시대만의 펜스 음악가가 인상적이었습니다.www


    10월 241소개된 연합 뉴스 영상.이건 인터뷰는 아니지만 뉴스에서 장성규 씨와 함께 소개됐네요. ;3


    하나 0월 241 실린 중앙 1보의 티저. 언론 인터뷰 말인데요, 티저가 있어요. XD, 흰 민국에서 조중동과 불리는 세개 한개, 중앙 1발에서 펜스의 인터뷰를 땄다니 이렇게 다시 펜스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네요.


    티저가 게재된 직후 이후 날인 한 0월 25하나, 중앙 하나보에서 인터뷰 영상 본편을 올맀 슴니다.EBS 뉴스 때보다 더 크고 아름답고 우주적인 자신이죠. 노래 부르는데 자막이 나왔어요.


    또 10월 251은 Mnet의 유튜브 채널 M2에서 펜스의 릴레이 댄스 동영상을 게재한 날이기도 하다.릴레이 댄스... 정말 릴던이에요. 그러니까 그.. 아이돌들이 하는 그 릴레이 댄스가 맞는데 역.애니메이션 크하하하하~엠넷에 벚꽃이 1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뎃글챠은에도 '수능 완성 후에 보던 아이가 릴 덴에 자신 쪽에서 신기하다'?'원래 릴뎅 영상에는 외국어 댓글들이 많지만 여기는 한국어가 더 많은 '인지, 영상, 보는 사람들의 반응도 재밌거든요.나도 JBJ릴레이 춤 정도로 자신을 본 펜스 때문에 M2채널을 다시 들르겠다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섬. 1에도 자신의 오지만 펜스 혼자 추던 일이 없는 댄서 4분이 같이 했지만 뎃글챠은을 보니 안에서 파란 색 머리 댄서 분이 이전에 펜스 쇼에서 백 댄서를 하고 주신 분(=이슬 예, 자기 PD님의 폴 댄스 선생님)이라고 들었습니다. 내 얼굴이 못 보고... 그렇긴.><...​ 이 영상에서는 유명 아이돌의 곡을 4곡 담당하고 마지막은 자이언트 펜 TV오프닝이 되고 있지만 펜 TV오프닝 안무 귀여웠습니다. 가사의 의의를 잘 반영하고 있으니까 더 귀여워요.그 밖에도 방탄 소년단 IDOL커버 중 2번째 남자 댄서 분이 맨 앞 1시가 제1 좋았습니다 댄서분들 뒤에 다 같이 팔 올리는 게 좋아서...이 영상은 세로로 길게, 세로로 긴 화면에서 풀 스크린으로 봐 주세요. ;3​ 이 영상에 대한 주석이 제1 긴 이유는 현 시점에 내 최 아이 영상이어서 그렇습니다. 하하하


    하나 0월 26하나는, 서경석 TV채널 외에 영상이 게재된 거죠.여성시대의 라디오 DJ도 하고 계시는 서경석 씨와 펜스가 출연한 이야기로, 펜스가 여성시대에 출연했을 때 함께 이야기했던 것 등의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특히 이 영상의 포인트는 서경석 씨가 자신이 펜스가 어렸을 때 헤어진 펜석이라는 설정을 붙였다는 점인데요, 여기에 남극의 눈물이라는 다큐멘터리를 촬영한 PD님까지 가세하고 있습니다. (웃음) 펜스가 정말 어려서 펜석이만 한국에 와서 MBC에 입사했습니다.좀 무리한 설정이었지만 재미있었어요.저는 이 영상을 계기로 서경석TV의 존재를 알게 되었는데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갖고 있는 연예인이 많다는 것을 다시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 0월 27하나, MBC에서 말리 텔 함께 춤추는 영상을 하그와잉도 올렸습니다.펜스 프리스타일 하나 랩입니다 프리스타 해나럽은 위에 EBS 뉴스에서도 해봤는데 티님 옆에서 했던 랩도 재밌네요 후후후


    또 한 0월 28하나는 마리 텔의 예고편이 올라왔 오드 락입니다.선생님이나 요들 선생님 등등 나쁘지 않아요.나도 마리텔... 보고 싶은데 월요일이나 밤에는 시간이 맞지 않네요. /무뚝


    요건 MBC의 것 4F채널에서 한 0월 28일에 올린 영상.펜스에 도움을 주면서 인터넷에서 유명해졌다는 MBC 성덕 아나운서의 인터뷰. 완전 펜스 관련 내용으로 링크돼 왔습니다.펜스의 출퇴근 풍경이 나쁘지 않고 여성시대 라디오 때 드라이아이스의 출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 드라이아이스가 아니라 빙하라는 거네요. 그것은 빙하이었던 것으로!!​, 일사 에프 채널은 이 동영상을 계기로 알게 되었지만, MBC의 것 4층에서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과 일사 에프레요;3


    이는 25일 중앙 일보 인터뷰에서 요들송 부분을 따로 편집한 영상이다.이 영상의 등록일도 일 0월 28일.펜스가 후렴구를 부르기 전에 조금 쉬는 부분을 결의적으로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www.


    하나 0월 28쵸쯔에눙 한 경에서도 펜스 인터뷰를 새로 달았습니다.아무래도 하나 2쵸쯔에 기입되어 온 인터뷰에서 펜스 목 sound볼륨이 작고 다시 올리고 준 것 같아요.


    10월 301에는, 서경석 TV에서 예고한 대로 펜스와의 만남 뒤 1다소움 2편을 게재했습니다.여성 시절의 라디오 영상에서 마이크가 꺼져 있어, 들리지 않았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알 수 있는 귀중한 영상이네요.양희은씨가 자기를 펭은이라고 불러주시는 부분이 너무 귀여워요. 펜스의 에듀윌 노래는 확실히 반복해서 들어도 순발력이 좋은 것 같아요. 쿠쿠쿠


    10월 30일에는 또 MBC에서 말리 텔에 나 온 펜스 관련 동영상을 올맀 눙데마리텔 촬영 전의 펜스 나의 촬영 중에 스텝 같은 장면도 다소리고 있습니다.제가 아직 마리텔을 보지는 못했는데 빨리 보고 싶네요. チョン뷰


    하나 0월 3개 날에는 중앙 일보 청소년 미디어 tong TV채널에서 펜스와의 인터뷰를 내질렀다.시종일관 이어지는 펭귄어 자막! 이라고 알찬 인터뷰가 재밌는 영상이었습니다.


    특히 하나 0월 한달간 게재된 영상이 많군요.하나하나 달 하나 2월도 새로운 무언가 나쁘지 않아서 오면 업데이트해서 봅니다 uᄉu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저는 나쁘지 않아요 영상 찾으려고 서치하다가 펜스가 하나하나 달에 정글의 법칙, 나쁘지 않아요, 레이션도 맡았다는 기사를 봤는데, 지금 당장 여기서 뭐가 올라올 것 같지 않아도 되겠네요 ᄒ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