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컷 젬스> 인간의 욕망을 대변하는 돌, 인생 참 덧 없구자신! 넷플릭스영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4:48

    >


    A24의 신작인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 제작 참여, 떠오르는 신예 사프디 형제 감독의 신작이 지난 한개 월 3하나하나 넷플릭스에 유출되었습니다. 거대 자본주의의 산물인 미국을 조롱하는 사프디 형제의 준엄한 비판이라고 할 만하다.감독 삽디 형제(베니 삽디, 조슈아 삽디)는 전작 굿 타임입니다.>을 통해 역설적인 제목의 날카로운 불행을 전한 적이 있다. 로버트 패틴슨을 심하게 망가뜨리고 연기 자체만 평가받게 한 전력이 있다. 그동안 연기력 논란을 겪은 로버트 패틴슨의 필모그래피를 확 바꾼 사람이 바로 샤프디 형제다. 어떤 이미지에 갇혀 있는 배우들을 전혀 다른 방식으로 활용해 작품과 배우 전체를 가장 빠른 속도로 밀어올리는 역량의 형제 감독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타깃은 미국식 코미디의 전형인 Adasound 샌들러다. 이때까지 저런 모습의 아다 sound 샌들러를 본 적이 없어. 파격 변신을 시도한 아다 sound 샌들러는 무작정 돈을 좇는 유대인을 연기했다.


    >


    샤흐디 형제의 연출력에는 정평 자신이 있다. 주로 냄새 나는 자신은 범죄 자신, 벼랑 끝에 매달린 주인공을 묘사하는 데 탁월한 재능을 자랑한다. 무슨 1이 1어 있는 듯한 불안이 시종 1관왕 영화를 관통하지만 운 좋은 기사 회생하면서 강약을 조절한다. 행운 같은 사소한 운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아슬아슬한 마소리는 배가 된다. 숨 돌릴 틈을 주지 않는다. 빠른 대사와 편집, 몽환적인 소리악이 아내의 소리부터 끝까지 몰아붙인다. 이것이 사프디 형제의 호불호가 갈리는 연출방식입니다. 전작'굿 탑니다'>과 동 1 한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재능이 없으면 바로 하차할 수 밖에 없는 혼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


    하워드(Adasound 샌들러)는 유대계의 보석상이었다 보석상은 부자라는 편견을 깨는 데 도움이 된다."빚쟁이에게 시달리는 정세는 말로만 움직이는 속물근성의 결과물이었다. 보석을 사려는 손님, 빚쟁이, 가장 눈에 띄는 건 NBA 선수 케빈 가넷(본인)이었다. 요즘 오팔 원석에 박혀 정신을 못 차린다. 오팔은 그 경기의 승부를 위해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이 이야기의 징크스를 믿는 사람이었다 하워드는 케빈 가제트의 짜증나는 'sound'를 읽고 그와 힘겨루기를 시도할 것이다. 사실 원석은 며칠 뒤 있을 경매에 상당한 값에 내놓을 계획이었다 이런 사정을 배려하지 않는 케빈 가넷은 우승 기념 반지를 맡기고 잠시 빌려간다. 하워드는 돈을 반지로 빌려 도박에 돈을 쓴다. 다들 뭔가에 홀린 듯 돈에 눈이 어두워도 당신만큼 멀었다. 타노스가 가지려 했던 건틀릿처럼 보석의 힘을 갖고 싶은 절박한 사람들이 영화 속에서 펼쳐진다.


    >


    이 업계에서 하워드는 대접받는 사람이 아니다. 대체로 뻔뻔스럽고 무례하다 이익을 위해서라면 찾아가고 더블로 가는 직진인생이었던 끊어집니다.우는 잔재주를 부리다 조금이라도 어디에 어떻게 투자하고 맡기고 수익을 내는지, 이걸로 내가 얻는 게 얼마인지 계산기를 두드리느라 정신이 없다. 잔꾀뿐 아니라 약삭빠르고 비열하다 아내와는 이혼조정중이고, 어린애와는 사이가 좋았다 나빴다를 반복합니다. 보석가게를 운영하다, 빚을 갚고 막는다, 빌려준 돈을 찾다, 가족 모임입니다에도 참석해야 합니다.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바쁜 남자였다 뼛속까지 구역질이 나는 오만하고 불쾌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지루한 모습으로 무너져 쓸쓸한 말소리가 나는 사람도 하워드다. 이중적인 아다 소리 샌들러의 존재감은 하나 35분을 장악합니다. 영화 언컷 ウィ스는 에티오피아에서 오팔 원석이 부른 행운과 불행에 관한 우화다. 한 장면과 마지막 장면은 데칼코마니처럼 닮았다. 먼저 진 빚을 막기 위해 또 다른 빚을 지고 수시로 협박받는 상황에서 가진 돈을 몽지상의 도박으로 몰아가는 허무한 한탕주의.쉽게 번 돈은 쉽게 잃는다는 자명한 사실을 모르는 사람처럼 무모한 행동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


    오팔 원석은 <기생충> 수석처럼 갖고 있으면 불운과 행운을 동시에 줄 수 있는 기묘한 장치인지도 모른다. 구멍으로 시작해서 굴로 끝내는 인생은 모든 구멍(욕망)을 뚫고 아주 잘 사는 것이다. 원석은 보석으로 가공되기 전에는 보석석 하나뿐이다. 그래파이트가 연필심이 될지 다이아몬드가 될지는 탄소원자의 배열이라는 큰 차이가 있다. ​


    평점: ★★☆의 외길평: 구멍으로 시작하는 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