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동네] 엄빠 덕에 이끌려 송가인 생가를 가보았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3:45

    결론: 팬의 마음이 없으면 무리에요...


    연내용으로 여수에서 쉬고 있는데, 엄마의 한마디 "준비해. '진도 가니까' '강화도, 진도, 제주도 갈 때 그 진도?' '응' '거기를 왜 가?' '송가인생가 있대' 그리고 송가인생가 가게가 됐어요. 송가인의 이름만 듣고 얼굴도 모르지만, 떠오르는 엄파의 얼굴도 무시할 수 없었다.


    >


    더 대단한 건 가는데 비도 오고 있어.


    >


    주룩주룩 비오는 날 고속도로는 싫다.​


    >


    이런 식으로 비를 피하고


    >


    저희를 반겨주셨던 송가인의 집, 그런데 송가인씨의 이야기.. 아무것도 없는 마을에서 태어났군요.


    >


    송가인 씨 트렌드를 실감할 수 있었다. 소음, 나는 테레비를 보지 않아서 잘 몰랐지만, 빗속에서도 방문객이 많아.


    >


    이곳에 오면 본인 송가인 씨를 만날 수 있을까, 아니면 부모님이라도 만날 수 있을까 했는데 외출 중이어서 방문객들이 마시라고 커피나 각종 티백이 있었다고 합니다.


    >


    >


    많은 송가인 팬들이 판넬과 사진을 찍는데 좀 신기했던 sound 송가인 판넬인데...물론 저희 아빠도 찍어주세요


    >


    나쁜 없는 이곳은 어딘가 불과 2가끔 전에 얼굴 알게 도에은송카잉시파넬 사진을 찍고 있다 ​


    >


    송가인씨의 잎사귀 모델을 축하합니다!앞으로도 힘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