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로맨스 영화 가장 그럭저럭의 연아이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5:36

    #넷플릭스 #로맨스영화 #로코 #로맨틱코미디 #공효진 #김래원 #넷플릭스추천 #코미디 #넷플릭스코미디안녕유기농토끼입니다넷플릭스의 로맨틱 코미디 가장 그냥 연애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


    20하나 9년에 공개하고 넷플릭스에서도 관람할 수 있다. 공효진과 김래원이 주연을 맡았는데 두 배우가 호흡을 잘 맞췄어요.두 배우의 생활 연기가 상당히 인상 깊었습니다. 연아이의 아픔과 극복을 다뤘고, 기승전결이 뚜렷한 영화라고 생각했어요. 공감이 너무 크다는 소문을 들었지만 저는 공감을 잘 못했어요. 로맨스 자신의 멜로보다는 코미디 방면에서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영화다. 그래서 술이 정 스토리를 많이 자신하고 오는 거예요. 술로 시작해서 술로 끝납니다.


    >


    (삼행요약초) 재밌습니다. 느낌과 예쁜 웃음소리가 아니라 느낌있는 웃음소리가었습니다. 2)상처 받은 남녀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줄거리입니다. 3)어른들의 사랑을 소재로 슴니다.


    로맨스 직장의 로맨스가 주요 소재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사내 연년생에 대해 소견한 적이 없어서 크게 공감할 수 있는 것을 본인에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


    여러가지 상처가 과잉입니다.두 주인공은 모두 사랑의 상처가 있는 사람들입니다.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에게도 각각의 상처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렇듯이.상처를 치료하겠다는 생각보다는 견디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현실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데이트 폭력 같은 사회적 이슈도 다뤘어요.특히 초반에 공효진 전 남자친구가 등장하는데 영화적인 연출에도 불구하고 너무 무섭다고 생각했어요.


    >


    재미있네요! 코미디는 배우의 연기력이 정예기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보통 연하는 그런 면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모든 배우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어색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로맨스보다는 코미디 영화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느낌있게 웃긴 영화였습니다. 결국까지 계속 웃겨요.보통에대해서보통. 거저 볼 수 있는 소음보통의 사전적 정의입니다. 제목이기도 하고, 극중 공효진의 대사이기도 한, 가장"보통"의 치아. 영화를 보고 나서 가장 많이 생각한 것은 '보통 의미가 무엇인가?'였어요.돌이켜보니 저도 보통이라는 단어를 너무 많이 사용했었어요.보통은 없다. 나는 평범한 회사원이에요. 많은 직장인들이 자신을 소개할 때 쓰는 이야기입니다.그땐 가볍게 넘어갔는데 영화 보고 평범한 직장인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직장생활은 절대 평범하지 않아요. 주인공인 선영은 나쁘지 않고 평범한 연아를 했어요.근데 저한테는 결코 평범해 보이지 않았어요. 아주 다사다난하고 다이나믹했어요. 나쁘지 않은 시선으로 나를 보기 때문에, 기이함을 알기 때문에 평범하다고 표현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물론 한국인 특유의 겸손함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적어도 평범, 보통의 경험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끔은 나쁘지 않은 눈이 아니라 남의 눈으로 스스로를 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좀 더 특별하게 생각해도 된다고 생각해요.영화 제목이 가장 흔한 문어인 것도 역설적인 표현이 아닐까 생각해봤어요. ​ 2)위험이다.'보통'이라는 것이 어떻게 보면 위험한 개념인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보통결미있는기준으로나누게되니까요. 그 사람? 그냥 평범하다고 했을 때 저는 어떤 기준으로 그를 봤을까요?사실 영화 자체가 너무 재미없어요.보통이에요. 그래도 무심코 웃기에는 너무 좋았어요. 특별했어요. 어린 아이의 세포를 살려내지는 못했지만 즐겁게 웃을 수 있었어요. 이상 넷플릭스 영화, 가장 평범한 아이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